서녘마리

케이카에서 K3 GT 중고차 구매한 후기 본문

리뷰

케이카에서 K3 GT 중고차 구매한 후기

서녘마리 2023. 4. 29. 20:09

고민하고 고민하다 사버렸네요.

차량탁송도 무료고 한두달 지켜보다보니 가격인하도 되서 잘됐다 생각하고

바로 주문.. 삼성카드 중고차 일시불 프로그램쓰면 0.5% 페이백도 받을 수 있었어요.

주문한 당일도 탁송받을 수 있었는데 평일이라 좀 참고 토요일날 받게되었어요.

오전에 차량담당직원에게 곧 탁송기사가 올거란 전활받고 점심 좀 지나서 받았습니다.

차량 외관은 설명 그대로! 이상없었고 차도 잘나가네요. 엔진오일 정도만 예방정비했어요.

케이카는 이번이 처음인데 진단내용도 사진으로 자세하게 제공되서 선택하기 더 좋았어요!

 

Comments